[어린이 전도협회] 어린이 청소년 전도로 다음세대를 살리자.
전도가 하나님의 명령이라면
교사로 부름받은 우리들은 행동에 옮겨야 한다.
왜 전도하지 않는가?
물고기를 잡지않는 어부.
왜 물고기를 잡지 않는가?
물고기의 상태만 보고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가르치지만
아무도 전도하지 않는다.
한번도 전도하지 않았다면 어부가 아니다.
스스로 어부라고 말하고 있지만 전도하지 않는 걸까. 전도에 대한 정의를 다시 내려야하지 않을까 전도에 대한 부담.. 너무 힘들게 하기 때문에 포기하는 것이 아닌가?
열심히 하는데 왜 사람들이 안와? 부담스럽고 힘들다. 몰래 다니면서 복음을 전한다.
골로세서 1장 13절 "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 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 셨으니" ->복음을 전하여 하나님의 나라로 올 수 있는 길을 안내하는 것이다.
롬 3:23 모든 사람이 죄인입니다.
시 51:5 태중에 있을 때 이미 죄인입니다.
롬3:10 의인은 한명도 없습니다.
마 18:3 어린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잠 22:6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요 3:3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우리가 가르치지 않으면 알지 못한다.
도덕적인 사람을 만드는 것이 교회 교육의 목적이 아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하는것이다. 이것을 우리가 가르쳐 주어야 한다.
아이들에게 꼭 물어보자. 지금 죽으면 천국 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그 아이에 형편에 맞춰서 사역하자. 영적인 것을 알 지 못하면 교사가 아니다. 영적인 교사가 되어야 한다. 모든 선생님들이 확실하게 가르쳐주지 않았기 때문에
어린이도 거듭날 수 있다.!!!!!! 꼭 가르쳐야 한다.
하나님은 꿈이 있다. 혼자 모든사람을 구원하실수 있다. 허나 꼭 우리를 통해서 하시길 원하신다. 우리에게 상을 주기를 원하시고,
누가복음 15:4 "잃은 것을 찾아내기까지 찾아다니지 아니하겠느냐." 교사가 관심을 가지지 않으면 ... 아무도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어린이 전도는 우리들의 몫이다. 교사가 그들에게 전도하지 아니하면 그들에게 복음을 전할 사람은 없다.
우리의 자세 - 복음을 들려주는 일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째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째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전파하는것. 전도 할 수 있다. ! 나도 할수있다. 전파할 수 있다. ! 그 사실에 대하여 굉장히 눌려있다. 다른사람에게 하자고 말하는 것이 굉장히 부담스럽다. 사단의 전략이다. 전도가 어렵다. 안된다. 못한다. 남의 삶에까지 간섭하냐??...
- 전도할 수 있습니다.
- 전도는 안하는 것이지 못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 사단은 너만 잘 믿으면 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 땅 끝까지 전파하라고 말씀 하십니다.
담대해야한다. 뭘 잘못하고 있다고 움츠려들고 목소리가 작아지는가?
안된다면 먼지털고 다른곳으로 가라. 땅끝까지 가라 믿음의 바톤을 다른 세대 꼭 넘겨야 한다. 전도의 가장 큰 장애물은 나다.
이 시대의 우리가 꼭 조금 더 늦기전에 믿음의 바톤을 넘겨야한다.
무조건 도전해 보자 하나님께 초첨을 맞춘다. 내가 원하는 것이 나니고 하나님이 원하는 것이다. 하나님 사랑하시죠? 전도를 통하여 올려드리기 바랍니다.
나가지 않으면 영혼 만날 수 없기 때문에.
미국의 학교 새소식반(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JQxH&articleno=8902697&categoryId=460261®dt=20091215022948)
사탄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