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T]마태복음24:15-28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QT]마태복음24:15-28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그러므로 너희는 예언자 다니엘을 통해 말씀하신 대로 멸망케 하는 흉측한 것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읽는 사람은 깨달아라.

  1. 그가 장차 많은 사람들과 7년 계약을 맺을 것이며 그 계약 기간의 절반이 지났을 때 그가 유대인들의 제사와 예물을 금지하고 성전을 더럽히며 거기에 흉측한 것을 세울 것이다. 그러나 작정된 종말까지 하나님의 무서운 진노가 그에게 쏟아질 것이다.'

그때  유대에 있는 사람들은 산으로 도망하여라.

지붕 위에 있는 사람은 집 안의 물건을 가지러 내려가지 말고

들에 있는 사람은 겉옷을 가지러 집으로 들어가지 말아라.

그때 아이 밴 여자들과 젖먹이가 딸린 여자들은 불행할 것이다. 

너희는 도망하는 일이 겨울이나 안식일에 일어나지 않도록 기도하여라.

세상이 창조된 이후 이제까지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큰 고난이 그때 있을 것이다. 

만일 이 고난의 기간을 줄이지 않았더라면 아무도 살아 남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선택된 사람들을 위해 그 기간이 줄어들 것이다. 

그때 누가 너희에게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아라.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예언자들이 일어나 큰 기적과 놀라운 일을 행하여 할 수만 있으면 선택된 사람들까지 속이려 고 할 것이다. 

듣거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해 둔다.

사람들이 너희에게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해도 너희는 나가지 말고 '골방에 있다.' 해도 믿지 말아라.

번개가 동쪽에서 서쪽까지 번쩍이듯 나도 그렇게 올 것이다.

시체가 있는 곳에 독수리들이 모여들기 마련이다. 

 

[묵상]

주님과의 개인적인 교제를 통해서 시대를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겠다.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예언자들이 일어나 큰 기적과 놀라운 일을 행한다고 한다. --> 그게 도데체 뭘까?

기적과 놀라운 일이란 뭘까? 

 

그는 다시 예루살렘을 약탈하고 성소를 더럽힐 것이며 매일 드리는 제사를 폐지하고 성전 안에 더러운 우상을 세울 것이다.(다니엘서 9:27)

 

  1. 이미 죽어서  속에 묻혀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부활할 것이며 그 가운데는 영원 생명을 누리는 자도 있고 영원히 부끄러움을 당하는 자도 있을 것이다.(다니엘서 12장2절)

시련과 박해를 통해서 많은 사람이 연단을 받아 정결하게 될 것이나 악한 사람은 계속 악을 행할 것이다. 악한 자는 아무것도 깨닫지 못할 것이며 오직 지혜로운 자만 깨달을 것이다.

 
 

매일 드리는 제사를 폐지하며 멸망케 하는 흉측한 것을 세울 때부터 1,290일을 지나

 

항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