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T]오직 성령의 열매는 갈라디아서 5:22~26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QT]오직 성령의 열매는 갈라디아서 5:22~26

22.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23. 온유와 절제의 열매가 맺힙니다. 이런 것을 막을 율법은 없는 것입니다. 

24.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들은 육체와 함께 정욕과 욕심을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25. 만일 우리가 성령님을 따라 산다면 그분의 가르침을 실천해야 할 것입니다. 

26.그러므로 우리는 잘난 체하지 말고 서로 다투거나 미워하지 맙시다. 

 

성령의 열매 중에서 내게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묵상]

참 놀랍다. 잠이 확깬다. 주님을 묵상하는 시간에는 .. 뭔가 이 시간이 참 좋고 집중도 잘 되고 피곤도 걱정도 염려도 사라지는 기분이다. 하지만 또 일터속으로 돌아가야겠지 공부를 해야겠지 사단의 방해들 잡생각들 몰려온다. 어렵다. 주님 ㅇ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너지고.. 힘들고..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어떻게 구할까요?? 공부를 하는데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동기부여가 중요한가? --> 무엇을 위해 할 것인가?

주님꼐서 주신 하루를 감사하면서 살아가야 하겠는데.

 

  1. But the fruit of the Spirit is love, joy, peace, patience, kindness, goodness, faithfulness,
  2. gentleness and self-control

참 계획대로 생각대로 안되는 것이... 인생인것 같다. 주님의 놀라우신 인도하심을 구할때... 바뀔수 있을까..

내 생각대로 하지 말고.

 

구약 구체적인 예수의 사람들은 육체에와 함게 

성령으로 산다. 성령으로 사는 거고. 성령으로 행한다. 헛된 영광을 구하는게 아니라. 성령의 열매를 

열매..? 열매도 맺어지지 못한 것 같다?? 사랑할 수 없는 사람도 굉장히 많을 것 같고. 너무 바쁘고 치이다 보니까. 주님과 함께 사는 것.. 동행이 필요하고 기억하고 사는 사람들이 ...

이러한 열매를 맺을 

핸드폰 하다가... 절제.. 내가 이걸 왜 하고 있지?? 

종강총회도 있고 맺을 수 있는 열매가 무엇일지 

 

5분.. 적용.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