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총대리트릿]VLM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국총대리트릿]VLM

어떻게 CCC는 브랜딩 되는가?

Virtually LED Movements

CCC VLM/ SNS온라인, 필름스쿨, 여름수련회 중계

 

23명

vlm retreat newyork

온라인 사역.

한밭대 CCC 홍보 부산 CCC

 

즐거움을 포스팅

holy 해 보이고 싶어한다. -- holy한 콘텐츠 제작 --> 공유(like)

함께하고 싶어한다.(사랑 받고자 하는 욕구)

-실제로는 모두가 외로워

무엇인가 심취해 있기를 원한다. 

전문적으로 보이길 원한다. 

들키고 싶지 않아 한다.

 

 

SNS을 중심으로 CCC활동소개, 홍보 사역 --> 42k

성경에센스(11k), 1958 시끌시끌

 

CCC 브랜드를 알리고, 학생들의 활동을 알리는 사역 

UGC전략

 

신앙적 콘텐츠 일부 제작

외부 콘텐츠 소개(영화리뷰, 이벤트, 외부 집회 등)

타기관 협력 사역 진행

 

CCC활동의 본질?

학생들 활동이 우리의 본질.. 학생들이 전도하고 선교가고 아침모임 채플드리는 모습들 ... SNS공유 본질적인 콘텐츠 제작..

본부x 학생들에게 .. 만들어서 나가는 중. 우리의 target이 되는 사람들이 누군가?

기독교적

우리는 누구를 TA(Target Audience)로 하는가?

우리의 TA는 어떤 사람들인가?

우리는 무엇을 하는 사람들인가?

TA들은 어떤 필요가 있는가? 무엇을 불편해 하는가?

 

온라인에서 CCC SNS목표는 친숙도/선호도

'구매고려'fh dlehd shfur로 이동 노력

'구매'sms zoavjtmdptj 는 캠퍼스에서

'충성도'는 훈련프로그램에 참여 수련회 단선

 

ccc에 사람들이 오게 되고 충성도를 높이는 활동같은 경우는 수련회 단기선교 LTC교육을 통해서 충성도를 높이는 교육.

 

follower 수? 서로 관찰하고 network하는데 목표가 있다. like 목표 x 

ccc gram이라는 태그를 통해서 업로드 하나하나가 우리의 홍보 자산이 된다. 우리가 활동하고 있고 사역하고 있는 것들을 찍어서 올릴 수 있게 한다. 

 

채널마다 특성이 다르다/용도도 다르다.

페이스북 

상품을 들이대게 되면?

CCC는 놀이공원이 되고 싶다. 

 

구매를 한다. 언제할까요? 나 돌고 집에 갈때 산다. 

 

누군가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것.. CCC선배 split을 전시하고 있다고 생각

지구에서 이미 잘 하고 있는 지구들이 많다. 어떤 사역? 본질적으로 생각. 

캠퍼스는 어떻게 운영해야하느냐? 똑같으면 안된다. 개성있는 페이지들 컨텐츠들을 만들어내야한다. 

 

지부 / 캠퍼스의 SNS는 어떻게?

독자적 콘텐츠 생산(비생산적X)--> 지속적 콘텐츠

 

네트워킹/ 콘텐츠 공유, 가짜뉴스 소식공유(위험감지-이단)

 

특별한 인원들은 추천(유튜버,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매니지먼트)

 

이제부터 우리는 

#cafesoonbuam

카페사진을 많이 올려준다. 갠소하지 말고 온라인에서 우리의 사역들을 잘 알리고 우리가 활동하는 것들을 잘 브랜딩 할 필요가 있다. 순카페 좋아요도 누르고 

 

ccc sns 순장방.

단타행사. 광고

유행이나 

왓섭맨.

고민은 진지하게 발상은 진지하게.

 

인스타 라이브 키고 찬양을 부른다.

할수 있는 것을... 

 

다른지구 연대 컨텐츠?

 

온라인 마케팅 세미나 

 

maman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