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제를 드리며 노래하여 그가 행하신 일을 선포할지로다
시 107:17 Some were fools in their rebellion; they suffered for their sins.
시 107:18 Their appetites were gone, and death was near.
시 107:19 "LORD, help!" they cried in their trouble, and he saved them from their distress.
시 107:20 He spoke, and they were healed-- snatched from the door of death.
시 107:21 Let them praise the LORD for his great love and for all his wonderful deeds to them.
시 107:22 Let them offer sacrifices of thanksgiving and sing joyfully about his glorious acts.
우리 나라를 위해서 우리의 일터와 사업장 가정 이웃. 이 나라 민족을 향한 큰 일에 대해서 기대하는 시간
역사 이레로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작은 부분부터 이 세상 우주적으로 계속해서 수많은 일들을 하고 계씬다. 찬송가 23장 가사
우리가 만입을 가지고도 다 찬송하기 어렵다.
하늘을 두루마리 삼고 바다를 먹물삼아도 하나님께서 주신 찬송을
그고백이 맞다.
하나님의 헤세드 인자한 사랑
ㅕ호와의 인자하심은 옌 지금이나. 끝이 없다.
왜도록 참아주시는 인자한 사랑.
여호와의 인자하심고ㅗㅘ 인게 ㅐㅇ하신 기적으로 말미아 ㄱ마사할 이유이고 우리으 ㅅ니앙의 영성을 도와주는 부분.
우리에게 행하신 일들 가운데도 한편으로 생각하면 불행하게 생각되는 것들도 많이 있다. 감사는 우리에게 기쁘고 즐겁고 좋은 일들도 포함한다. 안타깝고 슬프고 불행한 일들도 포함한다.
감사는 이 모든것을 포함한다.
궁그적으로 하나님께서는 선한길로 인도하실 것을 믿는다. 우리 하나님의 사랑은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구원을 이루는 사랑이기 때문에
믿음의 선배중에 사랑의 원자탄 손양원 목사님
이분의 감사는 아주 좋은 믿음의 영성 3남 3녀 중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두 아들을 하나님앞에 바치고 나서 공산주의자 손에 순교를 당하고 나서 아들을 손양원목사님에게 주셨고 순교를 통해서 슬픔과 고통과 눈물을 이겨내면서 나같은 죄인의 혈통해서 순교의 자식이 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또한 감사합니다. 내 아들의 순교의 열매로 무수한 순교의 아들들이 생길것.
감사의 제목이 되고 이유가 되어야 할 줄로 믿는다.
염려와 고민과 불안 끝도 없이 ..
이또한 지나가고 난 후에는 감사해야할 제목이 있다. 뜨거운 신앙 고백속에서도 코로나 정복마저도 깊고 높고 위대한 감사의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