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장. 덕으로 벽사를 다스리는 장군 덕..
군들의 레벨을 굳이
용장보장은 지장 지장보다는 덕장ㅇ. 우수하다. 라는 평가를 두고 있다.
체력을 뛰어난 사람 지력이 뛰어난 사람 영력이 뛰어난 사람이 있다.
영적인 힘 영적 파워를 높이는 비결..
벼룩은 우리가 신경써서 보지 않으면 작은 곤충.. 날개가 없다. 그래서 벼룩은 날개없는 약점은 길고 튼튼한 다리의 힘으로 커버한다. 무려 200배나 점프가 가능하다. 엄청난 기록.. 연구한 바에 의하면 높이뛰기 실력이 최고기록이 18cm 자기
뛰어야 벼룩이다. 라는 말이 나오게 된것. 유리병에 집어넣고 실험해보면 재미있는 현상. 뛰어오를 때마다. 벽에 부딛히게 ㅁ련. 몇번을 뛰면서 계쏙 부딛히다보면 투명한 유리막에 ..
유리뚜겅 아래까지만 점프한다. 얼마든지 높이 뛸 수 있는데 고정도까지만 뛴다. 습성이 생긴다. 무슨뜻이가? 높이 뛰어보았자 별게 아니지만 그 높이를 그 높이를 제한해 버린다. 인간의 능력이ㅑ라 뻔하다. 쏙ㄱ 들어가는 시대..별거 아니는 능력마저도 제한해버리는 경우 많다. 제한해버리는 경우 많다.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환호하며 우사인 볼트가 2009년 9.58 제 아무리 기록을 단축하려고 해도 9초 밑으로는 불가능..
몸 길이의 200배를 뛴다고 하다고 100미터를 9초 뛰는 더라도
하나님의 눈에는 별로
초월적인 하나님의 능력을 힘입는것이 지혜롭다.
인생을 살면서 때때로 넘어지고 쓰러지고 한다. 주저않고 낙심할때도 상당히 많이 있다. 고작 벼룩이 점프하듯이 하지 말고 능력을 구하는..
스가랴서 역사적 배경?
이스라엘 사람들이 우상숭배를 하고 정의와 공의 떠나서 범죄하다가 진노로 바벨론 포로를 잡혀가게 된다.
70년이 되어 예루살렘 귀환하게 된다.
메디아 페르시아 제국이 들어서는데 페르시아의 고레스왕을 포로귀한 칙령을 내려서 예루살렘으로 귀환해도 좋다라는 ..
1차 귀환은 주전 538년경 스룹바벨 총독 인솔하에.. 잘 알지만 불타고 무너진 성전을 재건하는 일 ㅐ부적인 방해와 문제로 인해 중단되었다. 16년동안 방치
이때 등장한 선지자가 스가랴 선지자. 스룹바벨과 백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ㄷ주면서
사마리아 사람들의 반대로 안되다가 유대인들이 자포자기 상태로 들어가서 성전 건축.. 용기와 소망으로 동요하게 되니까 ㅅ히을 얻고 16년동안 방치되었던 성전 재건 공사가... 오직 인간의 능력이 아니라 성령의 능력..
천사를 통해 받은 하나님의 계씨에 근거해서 믿는자들에ㅔ 불가능이 없다. 하나님의 능력이라면 얼마든지 가능하다. 스가랴 선지자의 중점적인 주장. 스룹바벨에게 하신 말씀이 이러하니나. 이는 힘으로 되지 않고 .. 오직 영으로 된다. 16년이나 ㅈ된 재건 사ㄹ업에 하나님의 말씀을 붇잠고 거절 할 수 이었다. 큰 산에 내가 무엇이냐. 병평지가 되니라. 은총 은총이 그에게 있을지어다. 스룹바벨의 손이 성전의 기초를 놓았은즉. 성전이 기초를 마치ㅊ리라. 큰 산은 방해 세력 어려운 난관 큰 산이 평지가 된다는 것. 하나님의 백성들이 승리한다는 중대한 메세지 이 말씀을 들은 스룹바벨과 백성들은 성령의 능력을 받아 잘 마치게 된다. 성력의 능력 힘입게 되면 불가능이 가능케되고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놀라ㄴ운 역사. 20년전도 된것 같은데 무연고 할머니
할머니가 갑자기 거리에서 안보인다. 그래서 이분이 갈만한 병원들 4군데 수소문 거기고 안왔다. 이상하다 싶어서 구역장님들 불러서 그집으로 같다. 문이 안열린다. 다리를 열고 들어갔는데 그분이 거기서 돌아가셔 있다. ㅏ회복지 센터에 연락을 하고.. 시청에서 보낸 어쨌든 절차를 다 마치ㅗ 갔는데 성남에 있는 ㅗ하장장이 끝나버린다. 무연고.
이 마당에서 절박해서 부르짖으면서 기도했다. 산쪽에서 내려온다. 다 끝났는데 사정이 이렇게 되었다고.. 이거 정말 큰일 났다고 도와주었으면 좋겠는데.. 얘기를 듣더니 화장의 기술자.. 그날따라 좀 퇴근하고 집으로 간게 아니라. 퇴근했을 사람이 다녀오다가 화장장 열이 식지 않아서 불을 붙여서 화장하고 장례를 마감지었던 우리에게 내려주셨던 상황
영적 파워..
신앙인은.
당당히 승리할 수 있다.
하나님의 힘과 능력의 도움을 입어서 승리가능
1. 지혜의 힘. 이사야 11:2 그 위에 여호와의 영 곧 창조의 영 무에서 유를 창조한 능력. 꽉 막힐때 막막하고 답답할때 대책이 서지 않을때 성령이 임하셔서 지혜의 힘을 주시게 되면..
2. 평안의 힘. 무서운 일들이 닥치게 된다. 두렵고 .. 백전 백패.. 이런 경우에는 성령이 주시는 평안의 힘.. 담대한 용기가 나와서 막힌 길을 뚫고 나갈 수 있다. 뿔뿔히 줄행랑을 쳤던 제자들 부활의 주님이 나타나셔서 하신 말씀
안식후 첫날.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 이 말씀을 하시고 그들을 향하사 숨을 내쉬며 이르시되 성령을 받아라. 성령을 받게 되자 겁쟁이들이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며 세상을 변화시켜 나갔다.
3. 사랑의 힘. 용서하고 사랑해야하는에 안되서 .. 용서하고 사랑하면 내가 제일 기쁘게 된다. 인간의 속성 때문에 용서하는 사랑이 불가능할때가 많은데 그게 성령의 힘으로 가능하게 된다.
스데반을 가리켜서 승리한 순교자라고 부른다. 순교하는 현장에서 두려워 떨지않고 천사와 같은 미소. 죽음으로써 패배가 아닌 승리 사도행전 7장 55절.. 하나님 우편에 서신것을 보고 살아계심이 나왔다. 저들을 다 용서해 주시옵소서. 죄와 마귀에 유혹에 넘어가 낭패.. 성결의 힘을 가지게 되면 인생에서 크고 견고한.. 힘쓰고 애쓴다고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본질상 죄인이라 불가능한 문제
성경의 영으로는 .. 성령의 능력을 받으면 우리 마음속에 성결이 가득해져서 죄와 마귀의 유혹을 .. 들릴라의 유혹에 넘어가 .. 최우를 맞이했던 불행의 아이콘 삼손의 문제는 힘이나 지혜가 아니다.
성결함을 잃었을대 ㅗ인적임 히도 그를 구해낼 수는 없었다. 기적이라도 일어났으ㅕㄴ 좋을텐데 적바한. 기적이 쉽게 ㄴㄴ 기적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이 일어난다.
로마서 15:19 표적과 기사의 능력으로 성령의 능력으로 이루어진것 듀나미스. 이게 여기서 다이너마이트를 상징하는 강력함을 상징하는 빌립보 감옥에 갇혔을때 찬송하고 기도하니까 지진이 나서 옥무니 열리고 메인 사슬이 풀리는 진짜 기적 염력이 있으면 기도가운데 일어나는 기적.. 정말 성령의 능력을 강ㄹ망하는 가운데서 믿음가운데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극복하고 헤쳐나갈 수 있는 여러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