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스토이 작품 바보 이반이란 작품은 성실한 바보 이반은 악마도 건드릴수 없다는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데살로니가교회의 문제중 하나가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기 위한 성도들의 자세입니다.
나에게 주신 일반소명 직장 가정 내가 감당해야할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지 않고 재림만 바라보고 있는 성도들의 무지함을 바울은 깨우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삶의 자리가 있습니다
그 역할을 성실하게 하고 기도하고 예배하며 찬양할때 주님이 영광 받으십니다
오늘도 승리하세요
기도제목
해민이의 골육종암 치료가 시작됩니다.
집중적인 기도가 필요합니다.
김건웅집사의 치료와 그의 영혼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김은하 집사님이 오늘 퇴원합니다
손 떨림증상이 호전되게 하소서
살후 1:1
바울과 실루아노와 디모데는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데살로니가인의 교회에 편지하노니
[인사] 나 바울과 실루아노와 디모데는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데살로니가 사람들의 교회에 편지합니다.
This letter is from Paul, Silas, and Timothy. It is written to the church in Thessalonica, you who belong to God our Father and the Lord Jesus Christ.
살후 1:2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하나님 a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려 주시는 은혜와 평화가 여러분에게 있기를 빕니다. (a.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우리 아버지와)
May God our Father and the Lord Jesus Christ give you grace and peace.
살후 1:3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를 위하여 항상 하나님께 감사할지니 이것이 당연함은 너희의 믿음이 더욱 자라고 너희가 다 각기 서로 사랑함이 풍성함이니
[그리스도의 재림 때에 있을 심판] 형제자매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의 일로 언제나 하나님께 감사를 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니, 그것은 여러분의 믿음이 크게 자라고 여러분 모두가 저마다 서로에게 베푸는 사랑이 더욱 풍성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Dear brothers and sisters, we always thank God for you, as is right, for we are thankful that your faith is flourishing and you are all growing in love for each other.
살후 1:4
그러므로 너희가 견디고 있는 모든 박해와 환난 중에서 너희 인내와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여러 교회에서 우리가 친히 자랑하노라
그러므로 우리는, 여러분이 모든 박해와 환난 가운데서도 간직한 그 인내와 믿음 때문에 하나님의 여러 교회에서 여러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We proudly tell God`s other churches about your endurance and faithfulness in all the persecutions and hardships you are suffering.
살후 1:5
이는 하나님의 공의로운 심판의 표요 너희로 하여금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한 자로 여김을 받게 하려 함이니 그 나라를 위하여 너희가 또한 고난을 받느니라
이것은, 하나님의 의로운 심판의 표요,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하나님 나라에 합당한 사람이 되게 하시려고 주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나라를 위하여 고난을 당하고 있습니다.
But God will use this persecution to show his justice. For he will make you worthy of his Kingdom, for which you are suffering,
살후 1:6
너희로 환난을 받게 하는 자들에게는 환난으로 갚으시고
여러분에게 환난을 끼치는 자에게는 환난으로 갚으시고,
and in his justice he will punish those who persecute you.
살후 1:7
환난을 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자기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가운데에 나타나실 때에
환난을 받는 여러분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아 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이시니, 이 일은 주 예수께서 자기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And God will provide rest for you who are being persecuted and also for us when the Lord Jesus appears from heaven. He will come with his mighty angels,
살후 1:8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에 복종하지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내리시리니
불꽃 가운데 나타나셔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에 순종하지 않는 자들을 심판하실 때에 이루어질 것입니다.
in flaming fire, bringing judgment on those who don`t know God and on those who refuse to obey the Good News of our Lord Jesus.
살후 1:9
이런 자들은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그들은 주님의 앞과 주님의 권능의 영광에서 떨어져 나가서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을 것입니다.
They will be punished with everlasting destruction, forever separated from the Lord and from his glorious power
살후 1:10
그 날에 그가 강림하사 그의 성도들에게서 영광을 받으시고 모든 믿는 자들에게서 놀랍게 여김을 얻으시리니 이는 ( 우리의 증거가 너희에게 믿어졌음이라)
그 날에 주께서 오셔서 주님의 성도들 가운데서 영광을 받으시고 모든 믿는 사람으로부터 찬사를 받으실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한 증거를 믿었습니다.
when he comes to receive glory and praise from his holy people. And you will be among those praising him on that day, for you believed what we testified about him.
살후 1:11
이러므로 우리도 항상 너희를 위하여 기도함은 우리 하나님이 너희를 그 부르심에 합당한 자로 여기시고 모든 선을 기뻐함과 믿음의 역사를 능력으로 이루게 하시고
우리는 언제나 여러분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는 우리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그의 부르심에 합당하게 하시고, 또 모든 선한 뜻과 믿음의 행위를 그의 능력으로 완성해 주시기를 빕니다.
And so we keep on praying for you, that our God will make you worthy of the life to which he called you. And we pray that God, by his power, will fulfill all your good intentions and faithful deeds.
살후 1:12
우리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대로 우리 주 예수의 이름이 너희 가운데서 영광을 받으시고 너희도 그 안에서 영광을 받게 하려 함이라
그것은, 우리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우리 주 예수의 이름이 여러분 가운데서 영광을 받고 여러분도 그리스도 안에서 영광을 받게 하려는 것입니다.
Then everyone will give honor to the name of our Lord Jesus because of you, and you will be honored along with him. This is all made possible because of the undeserved favor of our God and Lord, Jesus Christ.
빌립보에서 자주장사 루디아를 만나고 루디아 집에 하나님의 교회를 세운다. 하나님의 복음의 파급효과가 놀라웠다. 바울은 감옥에 갖히게 되었고 3만에 교회가 세워지고 믿는 사람들의 무리가 ..
데살로니가는 마게도니야의 수도 로마의 모든 신들이 모여있는 곳이였고 환락과 쾌락이 넘치는 도시..
복음의 능력 복음의 파워 --> 이런 도시에 3주만에 세웠다. 굉장히 많이 기도하였지만 유대인 깡패로 인해 신앙생활을 할 수 없고 .. 할 수 없이 사도바울은 베뢰아 지역으로 넘어가게 된다. 홀로 신앙 생활을 해야할 그들에게 디모데를 목회자로 보내게 된다. 디모데로 인해서 목회를 하게 하고 많은 질문을 고린도에 머물러 있으면서 데살로니가 전서와 후서..
데살로니가 후서는 주로 사도바울이 다루는 내용은 고난 환난.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의 날에 대한 준비를 잘못 오해했다. 그래서 데살로니가 전서는 격려와 의논 데살로니가 후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때에 어떻게 성도들이 준비하며 살아야 할지.. 간단하게 서론을 요약해보자면 기록자는 사도바울 수신자는 데살로니가 교회에 여러 성도들. 지역과 교회는 동이란 교회 .. 상황이 달라졌다. 당시 주의 날의 임박했다. 주님의 날이 도래했다. 곧 다가왔다라는 말이 팽배했다.
주님께서 그렇게 말씀하고 가셨기 때문.. 예수님이 자기 생에 동안.. 다시 예수 그리스도를 맞이하는 사람들이 어떤 자세로 .. .
박수 치면서 준비하면된다. 특별히 직장, 노동 할 필요없이 열심히 찬송. 기도 예배.. 그냥 함께 맞으면 되는 것이다.. 이게 최고의 신앙이 되었다. 사도바울은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사도바울이 그 자리를 비울때 그런 신앙들이 ..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장 내일 온다고 할지라도 진정 주님의 재림을 기쁘게 맞이하려면 지금 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야한다.
이반이라는 사람이 등장하는..톨스토이 작품.. 톨스토이가 썼던 작품중에 바보이반
이 작품은 어느 시골의 농부가 있다. 세 아들이 있따. 첫째 아들 군인 둘째아들 장사꾼 셋째는 농사꾼.. 악마가 세 아들을 붇잡으려고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많은 힘든 일을 주게 되었다. 첫째를 완전히 파산지경에 이르게 하고 꼼짝 달짝할 수 없다. 셋째 이반은 정말 바보처럼 성실하게 열심히 일을 한다. 이 사단이 도저히 셋째를 넘어뜨릴 수가 없다. 사람에게 부정적인 마음을 심어넣어주면 일하는것 포기하고 널부러지고 두손두발 .. 든다.
무슨 일을 주어도 이반은 자기의 일을 철저히 완수한다. 이기지 못하고 두손 두발 들어버린다. 사단이 죽이려고 한다. 두려워서 이것을 먹으면 어떤 병도 고칠수 있는 약속..
한 나라의 공주가 몹쓸병..
성실.. 성실하게 살면 악마도 사단도 꼼짝할 수 없다. 라는 교훈 주고 싶었다. 부호했던 러시아 귀족들은 일을 전혀 하지 않고 배부르고 편안하게 살아간다.
열심히 노동하고 성실하게 일하는자가 최고다.
개혁을 불어넣기 위해서 소설을 썼다.
공동체 안에 열심히 일을 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들이 좋아주는 연보로 연명하는 사람들 도움을 받았음에 감사.. 도움을 주는 사람에게 왜 이렇게 열심히 일을 하니? 예수님이 곧 오실텐데.. 오실 예수 그리스도를 맞이하고 찬양하자..
일반적으로 일어나다보니 사도바울이 이건 아니다.
주의 날이 도적같이 임한다. 전혀 준비하지 않고 전혀 예측할 수 없는 날에 도적같이 온다.
박해와 환난도 위로의 대상 열심히 노동하는 사람.. 박해와 환난 있지만 일하지 않고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만을 부르짖고 받아들이는 사람들.. 오늘 우리가 하루를 살아갈때 성실히 업무를 하고 살아가고 있다면 .
하나님이 은혜를 내려주실 줄 믿는다
'말씀 > 열린문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린문교회] 살후3 기도 (0) | 2020.07.30 |
---|---|
[열린문교회] 말씀의 전통 위에 바로 서라 살후2 (0) | 2020.07.29 |
[열린문교회] 살전5:12 ~ 28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0) | 2020.07.24 |
[열린문교회] 살전 5:1~11 때와 시기에 관하여 (0) | 2020.07.23 |
[열린문교회] 살전 2:13~ (0) | 2020.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