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2:1
내가 너희와 라오디게아에 있는 자들과 무릇 내 육신의 얼굴을 보지 못한 자들을 위하여 얼마나 힘쓰는지를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여러분과 라오디게아에 있는 사람들과 그 밖에 나의 얼굴을 직접 보지 못한 사람들을 위하여 내가 얼마나 애쓰고 있는가를, 여러분이 알기를 바랍니다.
I want you to know how much I have agonized for you and for the church at Laodicea, and for many other friends who have never known me personally.
골 2:2
이는 그들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확실한 이 해의 모든 풍성함과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니
내가 이렇게 하는 것은, 그들이 사랑으로 결속되어 마음에 격려를 받음으로써 풍부하고도 완전한 이해력을 갖게 하고, 나아가서는 a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는 것입니다. (a.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하나님의 비밀 곧 아버지와 그리스도의 비밀을)
My goal is that they will be encouraged and knit together by strong ties of love. I want them to have full confidence because they have complete understanding of God`s secret plan, which is Christ himself.
골 2:3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추어져 있느니라
그리스도 안에는 모든 지혜와 지식의 보화가 감추어져 있습니다.
In him lie hidden all the treasures of wisdom and knowledge.
골 2:4
내가 이것을 말함은 아무도 교묘한 말로 너희를 속이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
내가 이 말을 하는 것은, 아무도 교묘한 말로 여러분을 속이지 못하게 하려고 함입니다.
I am telling you this so that no one will be able to deceive you with persuasive arguments.
골 2:5
이는 내가 육신으로는 떠나 있으나 심령으로는 너희와 함께 있어 너희가 질서 있게 행함과 그리스도를 믿는 너희 믿음이 굳건한 것을 기쁘게 봄이라
나는 육체로는 비록 떠나 있으나 영으로는 여러분과 함께 있으면서 여러분이 질서있게 살아가는 것과 그리스도를 믿는 여러분의 믿음이 굳건함을 보고서 기뻐하고 있습니다.
For though I am far away from you, my heart is with you. And I am very happy because you are living as you should and because of your strong faith in Christ.
골 2:6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그리스도 안에서 사십시오] 그러므로 여러분이 그리스도 예수를 주님으로 받아들였으니 그의 안에서 b살아가십시오. (b. 또는 행하십시오)
And now, just as you accepted Christ Jesus as your Lord, you must continue to live in obedience to him.
골 2:7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여러분은 그의 안에 뿌리를 박고 세우심을 입어서 가르침을 받은 대로 믿음을 굳게 하여, 감사의 마음이 넘치게 하십시오.
Let your roots grow down into him and draw up nourishment from him, so you will grow in faith, strong and vigorous in the truth you were taught. Let your lives overflow with thanksgiving for all he has done.
어떤 이단 천사 동원령
천사를 숭배해야한다. 삼위 하나님과 함께 높여야한다라고 했다...
골로새 교회 안에는 산재되어있는 어려움과 항상 바이러스가 문제 좋지 않은 환경이 문제
실제로는 내가 약한것이 더 문제다. 바이러스가 없을때가 없었다.
6차 펜데믹. 7차 8차 펜데믹.. 이제는 그 주기가 10년주기로 앞당겨 온다.
코로나19와 같은 것이 또 다른 이름으로 올 수 있다.
환경 상황 나를 압박하는 것이 어느 곳에 가도 있
다. 내가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없다.
나는 왜 이와같은 어려움을 극복하지 못하고 넘어졌을까.
훈련하지 못하고 넘어졌을까? 주의깊게 살펴보아야한다.
내가 너희와 라우디기야에 있는 자들과.
육신의 얼굴을 보지 못한자들.
사도바울이 직접가서 골로새 교회를 세운것이 아니라. 에바브라를 통해서 세워졌음. 골로새 교인들도 사도바을을 한ㅂ먼도 본적이 없었다. 골로새 교회에 사도바울이 얼마나 애정을 가지고 있는가 연관되어있는 사람에게 뭔가를 준다. ㅏ도바울은 얼마나 복음으로 살았는가.
스스로 알 수 있게끔 하자.
사도바울이 그들에게 용기를 주고 있는 모습.
아침 일찍 일어나면 시이저 를 항상 찬양해야하는 상황에 놓여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감동이 된다. 조금만 더 힘내라. 주변의 많은 거짓 무리들. 거짓 저울을 내세우고 절대 기준으로 제시하는 사람들이다. 속아 넘억자ㅣ 말아서 누가 봐도 속아 넘어가서는 안되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속아넘어가는가? 신천지임을 인지하면서도 빠져나오지 못하는가? 마음속의 열등감을 자극한다. 우리가 성장하면서 개발되어지고 보호받고 인정받으면 잘 자란다. 인정받지 못했던 영역 자라야하는데 잘 자리지 못했던 영역. 나에게 열등감으로 자란다. 그 열등감때문에 지나치게 힘과 도구를 쓴다. 열등감의 중심. 내가 못하는 것 잘하는 것은 열등감을 느끼지 못한다. 누군가가 그것ㄹ 자꾸 건드리면 화가 나고 부노 열등감 때문에 이와 같은 욕심이 생기는 것을 먼저 차단시켜라. 누군가가 열등감을 덮어주거나 고취ㅣ켜주면 굉장히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세상의 유혹. 내 안의 열등감을 건드려지거나 보호받거나 그러면 금방 넘어간다.
목회자의 자녀들에게 이런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 교회에서 일하다가 갈등을 지켜보면서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되면 심각한 상처가 되어지고 문제가 되어지고 마음속에 ㅡ지 말아라.
이단에 빠진 목회자 자녀가 많다.
대무분 그래요 자신의 부모님이 공격을 받고 있다. 그럼 암울함. 관계의 어두움을 이야기하면 안된다. 교회에 대한 반감을 가질 수 밖에 없다. 교회성도들의 이야기를 알게끔 하는것은 자녀를 죽이는것 나의 갈등을 성도에게 이야기하는것도 그 그룹 자체를 넘어가게 하는것. 심령으로는 너희와 함께 있어.
왜 사도바울은 골로새 교회 교인들에게 군사적인 용어를 쓰면서 질서있게..
어떠한 공격에도 잘 서있어야한다.
뿌리의 역할은 광합성. 광합성이라는것은 뿌리 자체에 미세한 흡수 기관들.. 지지해주는것이 뿌리의 역할 뿌리가 깊이 바히면 물론 풍성한 양분을 빨아드리는 ㅕㅇㄱ할.. 사도바울이 볼때 너희는 ㅚ적으로 이러한 문제가 있어 시저나 이단들의 도저니 있어 그러나 이게 너희. 너희가 약한거야 문제가 발생하면 주위 타사지 말고 네가 약한것을 극복하자. 마음의 열등감과 채우려고 하는 지나친 욕심때문에 죄에 빠질 수 있어 흔들릴 수 있어 주 안에서 깊이 뿌리를 박고 흔들리지 말아라. 주안에서 뿌리를 깊이 받고. .. 인생이 힘들어진다. 왜 상황만 되면 .. ㅁ분노할까 알게되지 내가 지금 화가나가고 있나.이걸 ㅓㅈㄴ혀 생각하지 않다가 내 마음에서 분노가 일어나가지고..
내면의 성숙.. 건드려짐을 당했구나 분노하고 있구나 라고 알고 위로해주어야한다. 이 부분이 약해 이 부분이 걸려 넘어져 내가 약한 자신을 비난하지말고 어쩔수없었어. 상황을 잘못 만났기 때문 내 잘못 아니야 다시한번 힘을 내자 그 순간을 잘 넘어갈 수 있따.
'말씀 > 열린문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린문교회] 무슨 일을 하든지 주께하듯 (0) | 2020.07.06 |
---|---|
[열린문교회] 2020.07.05 주일예배 (0) | 2020.07.05 |
[열린문교회] 골 1:24 (0) | 2020.07.02 |
[열린문교회] 기도하고 응답되어질때 교회는 살아난다. (0) | 2020.07.01 |
[열린문교회] 골1:3~7 (0) | 2020.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