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4:1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고 사모하는 형제들, 나의 기쁨이요 면류관인 사랑하는 자들아 이와 같이 주 안에 서라
그러므로 사랑하고 사모하는 e나의 형제자매 여러분, 나의 기쁨이요 나의 면류관인 사랑하는 여러분, 이와 같이 주님 안에서 든든히 서십시오. (e. 그, 나의 형제들이여)
Dear brothers and sisters, I love you and long to see you, for you are my joy and the reward for my work. So please stay true to the Lord, my dear friends.
빌 4:2
내가 유오디아를 권하고 순두게를 권하노니 주 안에서 같은 마음을 품으라
[권면] 나는 유오디아에게 권면하고 순두게에게도 권면합니다. 주님 안에서 같은 마음을 품으십시오.
And now I want to plead with those two women, Euodia and Syntyche. Please, because you belong to the Lord, settle your disagreement.
빌 4:3
또 참으로 나와 멍에를 같이한 네게 구하노니 복음에 나와 함께 힘쓰던 저 여인들을 돕고 또한 글레멘드와 그 외에 나의 동역자들을 도우라 그 이름들이 생명책에 있느니라
그리고 나의 진실한 동역자인 그대에게도 부탁합니다. 이 여인들을 도와 주십시오. 이 여인들은 글레멘드와 그 밖의 나의 동역자들과 더불어 복음을 전하려고 나와 함께 힘쓴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되어 잇습니다.
And I ask you, my true teammate, to help these women, for they worked hard with me in telling others the Good News. And they worked with Clement and the rest of my co-workers, whose names are written in the Book of Life.
빌 4:4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
주님 안에서 항상 f기뻐하십시오. 내가 다시 말하거니와 기뻐하십시오. (f. 또는 안녕히 계십시오.)
Always be full of joy in the Lord. I say it again--rejoice!
빌 4:5
너희 관용을 모든 사람에게 알게 하라 주께서 가까우시니라
여러분의 관용을 모든 사람에게 알리십시오. 주께서 가까이 오셨습니다.
Let everyone see that you are considerate in all you do. Remember, the Lord is coming soon.
빌 4:6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을 오직 기도와 간구로 하고, 여러분이 바라는 것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아뢰십시오.
Don`t worry about anything; instead, pray about everything. Tell God what you need, and thank him for all he has done.
빌 4:7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그리하면 사람의 헤아림을 뛰어넘는 하나님의 평화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지켜 줄 것입니다.
If you do this, you will experience God`s peace, which is far more wonderful than the human mind can understand. His peace will guard your hearts and minds as you live in Christ Jesus.
고난가운데 있을때 기뻐하라.
진정한 기쁨은 고난에서 온다고 생각하지 ㅇ낳기 때문에 성경에서 말하는 기쁨과 우리가 생각하는 기쁨에 괴리가 있다.
갑자기 사업이 잘되고 물질이 많이 들어오고 재난 보조금이 공급되어질때.. 이럴때 기쁘다.
성공을 경험할때에 .. 기쁘다라고 말하는데 주 안에 있을때 기쁘다.
주 안에 있는 것이다. 그는 기쁘다. 고난가운데 받는 기쁨..
우리가 느낄것은 성령안에서 너희는 기쁨이다. 염려를 차단하고 있다.
시험이 어려운게 아니라. 내가 공부를 하지 않은 까닭이고
바이러스ㅡ .. 면역력이 떨어졋기 때문 ㄴ
환경때문이 아니라. 내가 주님안에서 온전히 거하지 못하기 때문에 기쁨이 없다. 고난가운데
환경의 변화에 따라 기쁨을 느끼지 못하는 삶을 반복하면.. 늘상 기뻐하지 못하는 삶
관용하라. 너희 관용을 모든 사람에게 알게하라.
그리스도를 믿는 각자가 주 안에서 기뻐할때 서로가 서로를 향하여 관용하게 된다. 해석이 어려운 말..
염려 절제.
기쁨이 있는 성도들은 관용을 베풀 수 있다.
관용은 쉬운것이 아니다.
없는채로 상대를 배려하는? 누가 틀린말을 하게 되면 비판하고 정죄해야하는것이 당연한 이치.
틀린 일을 보고 잘못되었다고 이야기하는것은 당연하고 꼭 그래야만한다라는것..
옳다 그르다 라고 판단하기 전에 너희는 먼저 너그러운마음 관용의 마음을 풀어라.
관용이 베풀어지는 상황 속에는 옳은 것보다 큰 마음이 존재한다.
관용하라 주께서 가까히 오시니라.
오늘 초대교회 성도들은 주님이 이 땅에 부활하시고 나서 다시 승천하신 다음에 곧 재림하실것이다. 내가 살아생전 다시 오신다. 가셨기에 다시 우리에게 오신다. 속히 온다라는 생각이 강했기 때문에 주님오신다. 내가 .
걱정들..
실질적으로 실현되는 걱정들은 8%밖에 안된다.
염려하고 있으니.. 하나님께 기도하라.. 최초의 행위는 기도. 최후의 행위는 기도여야한다. 하루를 살아가시기에
나 자신을 위해서 기뻐하시고 관용하시고 하나ㅣㅁ을 위해서 기도하시는 삶.
'말씀 > 열린문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린문교회] 빌4:13 내게 능력주시는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있느니라 (0) | 2020.06.25 |
---|---|
[열린문 교회] 아침 말씀 빌4:8-4:9 (0) | 2020.06.24 |
[열린문교회] 행 12:1 (0) | 2020.06.21 |
[열린문교회] 2020.06.18(목) 청년부모임 (0) | 2020.06.19 |
[열린문교회] 빌 3:10~21 (나를 본받으라) 바울은 고백합니다. 도대체 뭘 본받으라말하는걸까요? (0) | 2020.06.19 |